공지사항 목록

DANA Plastic Surgery Hair Transplant

[ 다나의 DMP 두피문신 시술법이 vj특공대(2014/02/14 방영)에 소개되었습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나성형외과 작성일14-02-21 19:46 조회4,838회 댓글0건

본문

 
다나의 DMP 두피문신 시술법이 vj특공대(2014/02/14 방영)에 소개되었습니다.
 
SCIE급 세계적 저널에 세계 최초로 이론적, 기술적 방법을 정립하여 발표된
DMP 두피문신 시술이 vj특공대에 소개되었습니다.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가장 많은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두피문신 기법의 세계적 전문가인 박재현 원장님의 DMP 시술 과정과 실제 시술환자분의 후기가 방송되었습니다.
 
독보적인 DMP 3세대 두피문신 시술법은 이미 해외의 수많은 의사들이 직접 박재현 원장님의 두피문신법을 교육받고 있는데요, 본인의 모발과 가장 유사한 패턴, 점의 크기, 색상, 밀도를 사실적으로 구현하여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효과 vj특공대를 시청하셨던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단순 잉크와 정해진 니들을 사용하는 정형화된 시술이 아닌 한국인의 모발 색과 형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분류하여 제작한 특수 잉크와 다양한 니들을 구비하여 환자들의 머리 색과 모발형태를 분류하여 그에 맞는 자연스러운 두피문신을 구현합니다.
 
저희 다나성형외과는 현재의 DMP 두피문신 시술법에 만족하지 아니하고 자체 부설 다나 모발과학 연구소를 통해 섬세하고 자연스러움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MP(두피문신) 자세히 보기 클릭